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나를 성장시키는 삶의 루틴

BOOKMARK

by Sophie.E.J 2020. 3. 23. 22:58

본문

2020년 들어서 나의 화두는 나를 성장시키는 '사소하지만 꾸준하게' 할 수있는

일상생활 루틴 만들기 이다.

나는 이 루틴이 나를 하루하루 조금 더 나은사람으로 만들어 주고,

작은 성과를 차근차근 이뤄나갈 수 있을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. 

 

나의 루틴만들기에 참고가 되었던 유트브를 소개하며 내가 하고 있는 방법을 여기에 정리해보고자 한다.

1. 가장 참고가 되었던 '모닝루틴' 유투버 - That Korean Girl 돌돌콩

 

매일아침 모닝루틴으로

명상 / 자기확언 / 나와의 대화일기 / 자기개발을 위한 트레이닝 / 영어공부 / 독서

를 실행하고 있다. 새벽 4시 반에 기상하여 70-80분 정도 진행하고 있다고.

 

 

남편과의 대화에서 삶에 있어서 습관에 대한 담당한 생각이 아주 와닿았다.

열심히 삶을 임하는 부부의 대화가 인상적.

 

 

2. 자기 개발을 위해 주력할 것과 더 나은 삶을 위한 습관 갖기에 대한 영상 '김미경 TV'

 

2H 1T

자기개발을 위해 집중해야할 하나의 Highlight와 내 삶은 보나 나은 삶을로 만들어준 Habit만들기

그리고 감사일기 Thank Diary 쓰기

 

 

 

3. 성과를 내기위한 계획세우기 '소사장 소피아'

 

끌어당김 달력을 통해

매달 목표와 자기확언, 실행, 과정을 적으며 작은 성공을 이루어나가는 노하우를 소개하고 있다. 

 

 

나는 이 영상들을 참고하여 그동한 내가 지속적으로 이루고자 했던 것들을 루틴화 시스템화 하여

매일매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 

나의 루틴은 다음에 자세히 소개하기로 하겠다.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